스릭슨 페어우드
스릭슨은 Z F45 시리즈의 '더 나은'골퍼를위한 최고급 우드 제품을 제공하여 모든 골퍼의 스코어 향상에 도움이됩니다. Z 355 페어웨이는 일관성, 스윙 반복 및 관용도를 돕고 전통적인 모습을 유지합니다.
스릭슨의 완전히 새로운 Action Mass는 새로운 Z 55 시리즈 개발의 핵심 기술입니다. 광범위한 디지털 시뮬레이션 및 플레이어 테스트를 통해 개선 된 플레이어가보다 일관된 스윙을 만드는 데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클럽 헤드에 더 많은 무게를 집중시키고 샤프트의 균형점을 높이는 것입니다. 스릭슨은 오랜 테스트를 거쳐이 디자인이 다운 스윙을 통해 더 많은 클럽 헤드 스피드와보다 큰 운동 에너지의 생성으로 인한 충격시 볼 스피드를 유기적으로 생성함으로써 거리를 증진 시킨다는 것을 확립했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Z 355 페어웨이는 매우 전통적인 디자인으로 간주됩니다. 게임 향상 목표 시장의 중반 핸디캡에서 대부분의 페어웨이와 마찬가지로 상당한 깊이의 깊이가 고려 된 매력적인 둥근 모양이 있습니다. 광택이 나는 검은 색 크라운은 강철면을 보완하며 미야자키 진소 샤프트는 검은 색 팁 섹션을 혼합합니다.
스릭슨은 54 그램 미야자키 진수 샤프트, 44 그램 골프 프라이드 그립 및 185cc 헤드를 통합하면서 D5 스윙 중량을 생산했습니다. 테스트하는 동안 가벼운 샤프트가 매우 가벼운 스윙 경험을 시작한다는 가정하에 초기 단계에서 매우 주목할만한 놀라움이 있었으나, 오히려 더 무거운 샤프트 제공으로 다른 페어웨이 우드에 비해 예상 스윙 속도보다 약간 빠른 속도로 매우 균형 잡힌 스윙을 촉진했습니다.
스릭슨이 지적한 것처럼 헤드 질량은 균형 잡힌 스윙을 촉진하고 테스트를 통해 모든 상황에서 샤프트 안정성이 합리적임을 확인했습니다. 이 경험에는 85mph에서 105mph까지 어디에서나 스윙하는 골퍼들이 포함되어있어 스윙 과정 전반에 걸쳐 매우 통제 된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그야말로 볼 스피드 향상의 표기법은 보다 빠른 스윙 스피드를 고려한 것 같았습니다.
테스트를하는 동안 센터 페이스 접촉의 저 / 고뿐만 아니라 좌 / 우를 포함하여 페이스면 전체에 접촉이 이루어졌습니다. 불완전한 타격에도 불구하고 볼의 속도와 발사 특성이 크게 떨어지지 않으면서 접촉이 중앙에서 약간 증가하여 이탈 할 수있는 오류가능성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오프힛트에서 거리 손실이 너무 높다는 사실은 흔하지 않았습니다. 토우과 힐에 대한 접촉이 적정 수준으로 유지되었지만 스트라이크 존 미스가 증가함에 따라 좀 더 노력해야 합니다.
스릭슨 Z 355 페어웨이 우드의 흥미로운 요소 중 하나는 기존의 우드 소리보다 (특히 더 높은 스윙 속도에서) 약간 높은 소리입니다. 약간의 금속성 응답과 평균 볼륨 이상을 즐기는 플레이어에게는 완벽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Z 355 페어웨이의 헤드 디자인은 티와 페어웨이의 라이 사이에서 공정하게 균형을 이룹니다. 그것은 투어 또는 프로 레벨 페어웨이 우드만큼 얕은 것은 아니지만 여러 상황에서 볼을 칠 수 있는 이상입니다. 이 점을 고려할 때 잔디에서 공을 치는 동안 시험 중 스핀이 약간 증가했습니다. 티 오프 공은 평균 2도 이상의 런치 각도 증가를 생성하지만 볼 스피드를 유지하므로 얼굴에 MOI 밸런스가 수직적으로 향상됩니다.
지나치게 가벼운 페어웨이 우드 패키지의 피드백없이 스윙 스피드에 대한 도움을 얻고 자 하는 골퍼의 경우, 스릭슨 Z 355는 스윙을 늦추지 않는 패키지에서 훌륭한 템포 컨트롤을 유지하는 훌륭한 균형을 제공합니다. 미드 스핀과 중반 높이 발사 조합 인 Z 355 헤드와 미야자키 진 소우 샤프트의 균형 잡힌 부트 및 팁 부분은 페어웨이와 티 오프에서 발사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